즐겨찾기+ 최종편집:2017-06-13 오전 08:53: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예천군‘제3회 예천용궁전통순대축제’개막

- 8. 3일까지 용왕님의 땅 용궁에서 함께 맛 보아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01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용왕님의 땅 예천군 용궁면 전통시장에서 예천의 대표 먹거리 용궁순대를 테마로 오는 8월 3일까지 개최되는 ‘제3회 예천용궁전통순대축제’가 드디어 개막했다.

첫 날 오후 4시 30분 용왕님과 함께하는 제3회 예천용궁전통순대축제의 화려한 막이 오르고 안동MBC ‘즐거운 트로트세상’ 특집 공개방송에 신유, 현숙, 박구윤, 강민주 외 다수 특급가수가 출연해 관광객의 흥을 더하는 축하공연이 개막식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축제 주요행사는 용궁순대, 용궁막걸리, 용궁두부, 용궁 토끼간빵 등 무료시식행사와 더불어 농특산물 판매전, 제3회예천용궁전통순대가요제, 용궁향토장기자랑, 지역공연팀 공연, 푸짐한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 CBN 뉴스
특히, 올해로 3회째를 맞아 전국적으로 맛있기로 입소문난 ‘용궁순대’의 유명세를 더욱 공고히 하고 지역 농특산물을 홍보하고자 더욱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예천의 대표 먹거리를 관광상품으로 홍보하는데 큰 의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용성 추진위원장은 해를 더할수록 성숙한 축제의 면모를 갖춰 예천의 명예를 걸고 품격 높은 축제가 되도록 모든 역량을 결집시켜 준비했으며 맛이 월등한 용궁순대를 많은 분들이 찾아와 맛보고 이 축제가 지역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예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