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06-13 오전 08:53: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예천군,청소년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대창고등학교 수능생 및 재학생 370명 한자리에 모여 한마음대잔치-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1월 26일
ⓒ CBN 뉴스
[CBN뉴스 이재영 기자]= 예천군은 26일 예천공설운동장에서 대창고등학교 수험생과 재학생이 함께 어우러진 ‘청소년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예천군 생활체육회(회장 권광남)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능생과 입시를 준비하는 재학생들 모두에게 입시준비에 따른 스트레스 해소와 건전한 여가 선용을 위해 마련한 자리로 활기차고 멋진 새로운 출발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됐다.

ⓒ CBN 뉴스
이날 행사는 줄다리기를 비롯한 4개 종목으로 마련해 서로 경쟁심을 유발하기 보다는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프로그램 위주로 진행되었으며 또한 자기 팀 선수들의 선전을 위해 다양한 응원전을 펼치며 대회가 아닌 즐거운 한마당잔치가 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내딛는 선배들의 힘찬 발걸음을 응원해주는 후배들의 따뜻한 마음이 함께하는 자리라서 더 뜻 깊은 자리였다.

예천군 관계자는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운영과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심신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출발할 수 있는 계기 마련에 힘쓸 것”이며 “청소년을 위한 체육행사는 매년 예천읍내에 소재한 다른 고등학교와 순연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1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예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