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06-13 오전 08:53: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예천군,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즐거운 발표회 열어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1월 16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예천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 임영희)는 아동들이 그 동안 배운 재능을 뽐내는 제1회 예천군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즐거운 발표회를 학생과 학부모 등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16일 오후 2시 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금당실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예천아리랑 국악 합창으로 시작하여 우쿨렐레, 리코더 등 다양한 악기 연주와 플래시몹, 댄스 공연 등을 선보였으며 마무리는 아동들과 교사들이 함께 입을 모아 합창을 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 CBN 뉴스
이현준 군수는 오늘 즐거운 무대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앞으로도 개개인의 다양한 소질을 계발하여 나라의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라며 군에서도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발표회를 축하했다.

임영희 예천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그 동안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어려움 없이 다양한 분야의 체험과 학습을 할 수 있었으며 이번 기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안겨줄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아동센터가 아이들의 돌봄 기능을 올바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말했다.

지역아동센터는 취약계층 아동뿐만 아니라 맞벌이, 다문화가정 아동 등을 대상으로 방과 후 학습지도, 오락, 급식을 제공하여 아동들의 정서적 안정을 도와 탈선을 예방하고 아동들의 학습지도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로 예천군에는 총 5개의 지역아동센터가 운영중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1월 16일
- Copyrights ⓒCBN뉴스 - 예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