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06-13 오전 08:53: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공연/전시

예천군,용궁면 평생학습마을 지원사업 동아리 발표회 개최

- 평생학습을 통해 배운 실력 발휘, 면민 화합의 장 마련-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1월 27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예천군은 27일 오후 2시부터 용궁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이현준 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수강생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궁면 평생학습마을 지원사업의 동아리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는 지역가수의 초청으로 신나는 무대를 열고 난타, 노래, 건강체조, 고전무용 등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져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의 박수를 받았다.

ⓒ CBN 뉴스
특히, 2013 곤충나라 Clean 예천 농산물대축제 어르신건강축제에도 참여해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월오1리 건강체조반이 준비한 신나는 건강 체조를 통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키고 회원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등 힘든 농사일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어 가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 CBN 뉴스
이현준 군수는 격려사에서 평생 학습을 통해 바쁜 농사일에도 시간을 할애해서 열심히 배우는 배움의 열정에 큰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발표회를 가진 용궁면 평생학습마을 지원사업은 2011년도 경상북도 평생학습 마을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지역 주민들에게 건강, 교양강좌 및 취미생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1월 27일
- Copyrights ⓒCBN뉴스 - 예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