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06-13 오전 08:53: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예천군 `예천관광 8경` 관광버스에 랩핑 광고 `시작`

- 예천관광 홍보 전도사 역할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12일
↑↑ 관광버스 랩핑광고
ⓒ CBN뉴스 - 예천
[이재영 기자]= 예천군은 예천관광 8경을 전국에 알리고 관광객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기 위해 관내 관광버스 2대에 버스 전체를 씌우는 랩핑 광고를 시범적으로 시작한다.

관광버스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전국 관광지로 운행하는 특성상 다른 어느 홍보매체 보다 광고효과가 높을 것으로 보이며 버스 전체에 예천 대표관광지가 디자인되어 시선을 끌 수 있으며 예천관광의 매력을 홍보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경제에도 한 몫 할 것으로 기대 된다.
 
 이에, 버스 외부에 회룡포와 삼강주막 등 예천관광 8경의 아름다운 관광명소 사진이 랩핑되면 시각적 홍보 효과로 예천관광 이미지를 높이고 자연스럽게 관광지를 널리 알려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관광버스 랩핑광고는 광고 면이 넓어 대형 현수막과 같은 광고 효과가 있으며 관광버스의 특성상 버스 탑승자 뿐 아니라 관광객, 보행자, 운전자 등에게 노출시켜 눈에 띄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광범위한 홍보를 할 수 있다.

예천군 관계자는 “관광버스가 전국 곳곳을 누비며 운행하기 때문에 관광 홍보 효과가 뛰어나 예천관광의 홍보 전도사 역할은 물론 관광산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4월 12일
- Copyrights ⓒCBN뉴스 - 예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