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06-13 오전 08:53: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예천군.택시운송사업자간 차량이용 관광홍보 업무협약 체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01일
↑↑ 자료사진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예천군(군수 이현준)은 31일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택시운송사업자와 차량이용 관광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오전 10시 예천군과 관내 법인택시운송사업자 및 개인택시운송사업자 간 업무협약은 영업용 차량을 이용한 지역 관광지 홍보 공동협력 및 활동 강화 등을 내용으로 한다.

이에 따라 군에서는 이들에게 홍보에 필요한 제작료 지원과 자료를 제공하고 택시운송사업자는 회룡포와 삼강주막, 석송령, 예천온천 등 지역의 주요관광지 8개소의 아름다운 관광명소 사진을 택시 바깥쪽 양문에 부착해 운행하면서 관광지를 홍보하고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본 사업의 효율적 추진을 위해 구체적인 협력 내용과 발전 방향 등을 모색하기 위한 정기적인 회의도 갖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체결한 택시운송사업자는 법인택시 64대, 개인택시 75대 총 139대가 지역의 주요 관광지를 알기 위해 전국을 누비며 홍보 효과를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중식 문화관광과장은 󰡒차량을 이용한 관광홍보 마케팅이 관광홍보 효과가 우수한 것으로 나타나 올해부터는 택시사업자 뿐만 아니라 전국을 무대로 운행하는 전세버스의 외관에도 우리지역의 관광명소를 디자인해 운행토록 추진하여 홍보효과를 높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예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