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06-13 오전 08:53: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예천군,도로명 주소'조기정착'가두캠페인 홍보활동 펼쳐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27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예천군은 올해부터 도로명 주소의 전면 시행에 따라 도로명 주소 조기정착을 위해 지난주까지 읍면별로 반상회를 개최한 데 이어 가두 캠페인을 펼치며 홍보활동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이에 27일 오전 10시부터 명절을 앞둔 예천읍 5일장 대목을 맞아 제수용품 등 명절준비를 위해 시장을 찾은 방문객, 군민들을 대상으로 도로명 주소 거리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 CBN 뉴스
이번 거리홍보 캠페인을 통해 설을 맞아 장보기에 나온 군민들에게 도로명 주소 안내지도와 홍보 전단지를 나눠주며 도로명 주소 사용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앞서 군에서는 지난 24일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이 진행되는 문화회관을 찾아 도로명 주소 홍보물을 배부하면서 참석자를 대상으로 참석자 명부에 도로명 주소를 쓰게 하는 우리집 도로명 주소 써보기 캠페인을 함께 펼쳐 군민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홍보활동으로 호응도가 높았다.

예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각종 행사 및 음식점, 숙박업소, 택배회사, 마을 경로당 등을 직접 찾아가는 홍보활동을 펼쳐 도로명 주소의 조기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1월 27일
- Copyrights ⓒCBN뉴스 - 예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