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06-13 오전 08:53: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예천군『비전2020 웅비예천 종합발전계획』 2차 중간 보고회 개최

-3월중 용역 마무리해 예천군 중장기 미래 비전 제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2월 20일
↑↑ 웅비예천종합발전계획중간보고회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예천군은 20일 오후 3시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이현준 예천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 한국산업개발연구원 오희산 지역개발본부장,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비전2020 웅비예천 종합발전계획』 2차 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용역은 예천군의 중장기 미래 비전을 제시하여 새천년 웅도 경북의 새로운 중심도시로 우뚝 서기 위해 도청 신청사 개청에 발맞춰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역점사업이기도 하다.

2020년까지 예천군의 나아갈 방향을 설정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면서 예천군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주민복지, 지역개발, 문화관광, 농가소득, 환경개선 등 신 도청시대 경북의 새로운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디딤돌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 CBN 뉴스
한국산업개발연구원 오희산 본부장은 경북의 중심, 새롭게 도약하는 명품도시, 웅비 예천을 구현하기 위해 11개 전략사업과 62개 부문별 사업을 제시하고, 참석자들의 의견제시와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나온 의견들을 반영하여 계획 수립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경상도 개도 700주년을 맞는 웅도 경북의 새로운 장이 열리는 역사적인 해를 맞아 우리 군이 격변하는 상황에 적극 대응하고 미래를 새롭게 설계하여 신 성장 동력을 발굴하는 매우 중요한 보고회인 만큼 참석자들의 기탄없는 의견 개진을 당부했다.

한편, 예천군에서는 오늘 2차 중간보고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용역에 반영해 예천군의 새로운 신 성장 동력을 발굴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공청회 등을 거쳐 3월중으로 용역을 마무리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2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예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