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06-13 오전 08:53: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예천군민장학회, 중학교 3학년 관내 고교 진학설명회 개최

- 내고장 학교보내기 활성화와 입시정보 제공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0월 21일
ⓒ CBN뉴스 - 예천
[이재영 기자]= 재단법인 예천군민장학회(이사장 최명환)는 21일 오후 3시 예천군 청소년수련관에서 내 고장 학교보내기의 활성화와 입시환경변화에 따른 입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중학교 3학년 관내고교 진학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교육 여건 개선 및 우수인재 육성으로 안정적인 교육인프라구축으로 명문대 진학률을 높이는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관내 중3 재학생과 학부모, 교사, 지역민 등을 대상으로 입시 전문가인 스카이에듀 강성재 강사를 초빙해 강의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인재양성원 운영 보고, 관내 고교 진학설명회, 학부모 및 학생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됐고 고입/대입 입시분석 및 해설, 입학사정관제 설명 및 전략, 지역학교에서의 내신관리 전략, 스펙 및 학생부 관리 전략, 과목별 학습법에 대하여 설명회를 실시했다.

최명환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모두가 힘을 합쳐 지역의 우수인재를 양성하는 일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서 매우 중요하고 의미 있는 일”이라고 말하고 “학생 여러분들은 우리나라의 희망이고 주인공들이며, 열악한 교육 환경속에서도 예천인의 긍지를 가지고 예천의 미래를 새롭게 변화시키는데 최선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강성재 컨설턴트는 전)김영일 입시컨설팅 교육사업본부장, 대성학력개발연구소 평가관리실, 현재 스카이에듀 수석컨설턴트, 강성재교육연구소 소장을 역임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10월 2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예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