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06-13 오전 08:53: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비전 2020 웅비예천 종합발전계획" 중간보고회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0월 04일
ⓒ CBN 뉴스
예천군은 이현준 예천군수를 비롯한 실과소장, 한국산업개발연구원 오희산 지역개발본부장 등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4일 오후 2시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비전 2020 웅비예천 종합발전계획』수립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예천종합발전계획 용역은 예천군의 중장기 미래 비전을 제시하여 새천년 웅도 경북의 새로운 중심도시로 우뚝 서기 위해 내년도 도청 신청사 개청에 발맞추어 예천군이 야심 차게 추진하고 있는 역점사업이기도 하다.



이번 용역은 2020년까지 예천군이 나아갈 방향을 설정하고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매우 중요한 용역으로써 예천군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주민복지, 지역개발, 문화관광, 농가소득, 환경개선 등 신 도청시대 새로운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는 디딤돌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국산업개발연구원 오희산 본부장은 󰡒신 도청시대에 걸 맞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내실 있게 개발하여 예천군의 중장기 발전에 초석을 다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현준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2014년 신 도청시대 개막에 발맞추어 우리군의 미래를 계획하고 준비하는 종합발전계획 수립은 매우 의미가 있고 실현 가능한 계획수립으로 우리군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확보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당부했다.



한편, 예천군 관계자는󰡒오늘 중간보고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용역에 반영하여 예천군의 새로운 신 성장동력을 발굴하는데 모든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3년 10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예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