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7-06-13 오전 08:53:48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예천군, 아뉴스 오페라단 ‘고향생각’ 공연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7월 01일
ⓒ CBN뉴스 - 예천
[이재영 기자]= 아뉴스 오페라단(단장 한영자)에서는 지역민들의 문화 욕구 충족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오페라 ‘고향생각’ 공연을 오는 2일 오후 7시 30분 경북 신도청 다목적 공연장에서 펼친다.

이번 공연은 예천의 아름다운 사계절 이야기를 담은 오페라로 우리들 가슴속에 늘 그리움으로 남아있는 고향과 그 속에서 피어난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페라 ‘고향생각’에는 아뉴스오페라단 뿐 아니라 성악가 김현주(소프라노), 전은정(소프라노), 이광순(테너), 강종영(바리톤) 등이 특별 출연해 아리랑필하모닉오케스트의 협연에 맞춰 화려하고 웅장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본 공연은 무료이며 어머니 품처럼 따뜻하고 푸근한 고향에 대한 그리움과 첫사랑의 아련한 기억을 떠올리며 무더운 여름밤을 잔잔한 감동으로 가득 채우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아뉴스 오페라단은 예사랑 합창단으로 활동해 오다가 지난해 아뉴스 오페라단으로 이름을 바꾸고 지역에서는 보기 힘든 오페라 공연을 위해 애쓰며 우리 지역의 문화예술 활동 영역을 확장해온 단체로 앞으로 활동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7월 01일
- Copyrights ⓒCBN뉴스 - 예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